채용공고

FAQ

FAQ 목록

  1. Q

    지원서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모든 입사지원은 에코다임 홈페이지 채용안내의 채용공고를 통해서 공고하고 있습니다.

    해당 공고의 입사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후 에코다임 홈페이지 입사지원 메뉴를 통해 지원서를 발송하면 됩니다.

  2. Q

    입사지원서 제출 후 수정사항 발생시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서류 발송 후 입사지원서의 수정은 불가능 합니다.

    부득이한 경우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고객센터 : 053-716-0923


    서류접수기간 종료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
  3. Q

    졸업예정자 경우에도 입사지원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신입의 경우 졸업예정자도 지원이 가능합니다


    단, 채용합격시 바로 입사가 가능해야 합니다.

  4. Q

    최종 합격 후 입사일자 조정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경력자 경우 타사 업무인계 일정 등을 고려하여 입사일을 협의하고 있습니다.

    신입 입사자 경우 당사의 입사일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.